미야자키, 아오시마의 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
W객실 소개
부담 없이 묵으면서 여행 동료를 만들고 싶고, 교류하고 싶은 분들은 공용 침실인「도미토리」를.
가족・부부・커플 등 프라이빗 한 시간을 소중히 하시는 분은「개인실」을. 여행의 목적에 따라 객실 유형을 선택해 주십시오.
모든 객실에 미야자키 현산 오비 삼나무로 만든 2층 침대를 설치하였고, 특별 주문 제작 계단은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미토리는 1,980엔~ (1일 5침대 한정), 개인실은 9,960엔~ (4인 이용 시 1일 5실 한정)으로 간편하게 이용하기 쉬운 숙박요금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호스텔 라이프를 즐겨 주십시오.
아오시마의 매력 중 하나가 풍부한 유량을 자랑하는 천연 온천입니다. 우리 호스텔에서는 피부에 자극이 없는 이 천연 온천에「신화의 탕」이라고 이름을 붙여, 대욕탕 외에 냉탕・노천탕・사우나・전세탕을 마련해 폭넓은 고객이 이용 가능한 온천입니다. 대욕탕의 벽면에는 미야자키를 대표하는 일본화가 다테야마 슈헤이 씨의 사실화「후지산과 미호의 마쯔바라 봄과 여름」가 장대하게 그려져 있어 시각적으로도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넣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휴식을 제공하는 온천에 작은 아이디어를 더한 아오시마 피셔맨즈 비치 사이드 호스텔&스파의 온천을 꼭 체감하세요.